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Vitapresso(비타프레소)비타민 필터 교체주기와 비타프레소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BY. No.1 멀티필터샤워기& 비타민샤워캡슐, 데일리차이 (ip:)

Vitapresso(비타프레소)는 데일리차이의 비타민필터 전문 브랜드입니다.


데일리차이 Vitapresso(비타프레소)의 권장 교체주기는 1개월입니다. 육안상으로 비타민 겔 소진 시 교체해주시면 되지만 사용환경에 따라서 권장주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기존 원통형 비타민필터의 설치제거의 불편함(렌치로 풀고, 조이는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만든 제품입니다.

2. 용량은 원통형 제품과 비슷한 수준으로 제조하였고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추었습니다.

3. Vitapresso는 원통형 제품의 긴 사용주기보다는 고객님들의 감성, 날씨 등에 따라 편하게 교체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입니다.

4. Vitapresso는 전통적인 비타민 필터의 과일, 꽃 향기 외에 고객님들의 취향과 감성에 맞는 블랙베리, 화이트머스크, 바하마브리즈 등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제품입니다.

5. 트렌디한 젊은 세대부터 피부건조 등으로 고민하시는 부모님 세대에게도 추천드립니다.

6. 사용중 샤워기헤드에 용해된 비타민성분의 잔류현상은 비타민 용해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제품불량으로 오해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데일리차이의 권장사용 주기는 소비자 여러분께서 최적의 필터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간을 기준으로 설정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제품들에 비해 권장사용 주기보다 짧게 표시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용량 성능의 문제가 아님을 고지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